동일한 이름으로 창원시 대산면 모산리에 소재하는 국도 25호선상의 다리도 있다. 두 교량 모두 낙동강을 횡단하는 장대교량이다.
지방도상의 수산교는 1957년 설계하중 T-13으로 준공된 것으로서, 총 연장 848.0m, 총 폭 8.4m이고 상부구조는 게르버교의 형식이고, 하부구조는 우물통 기초 위에 중력식 교각의 형식을 취하였다. 이 교량은 노후화에 의해 1997년 교각을 제외하고 전면 개축하였고, 신교는 총 폭이 10.0m로 늘어났고 상부구조의 형식도 강 박스거더(steel box girder)의 형식으로 교체되었다.
국도 25호선상의 수산교는 총연장 1480.0m, 총폭 23.0m, 유효폭 18.0m이며, 상부구조는 최대 경간장이 70.0m인 24개 경간으로 이루어진 강 박스거더(steel box girder) 형식이고, 하부구조는 라멘형식을 채택하였다. 설계하중은 DB24의 1등급 교량으로서 1997년 완공되었다.